본문 바로가기

Books

⑮ 시나몬롤 살인사건 (Cinnamon Roll Murder)



책소개


봄이 찾아온 미네소타 레이크 에덴. 한나는 레이크 에덴에서 열리는 재즈 페스티벌에 시나몬 롤 식스 재즈 밴드가 참여한다는 소식을 듣고 그들을 위해 밴드의 이름과 같은 스페셜 시나몬 롤을 만들어 환영하기로 한다. 그러나 축제가 시작되기도 전에 비극이 일어난다. 시나몬 롤 식스 밴드를 태운 버스가 전복되는 사고가 일어난 것. 밴드의 인기 키보드 연주자인 버디 니먼이 사고로 손목을 다쳐 병원을 찾는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외과용 가위로 가슴을 찔린 채 한나의 엄마에게 발견되는데…….


한편 노먼과 베브 박사의 결혼은 초읽기에 들어간다. 하지만 베브 박사의 수상한 말과 행동에 한나와 한나의 가족들은 다이애나가 진짜 노먼의 딸인지 의심스럽다. 한나와 한나의 가족들은 노먼과 베브 박사의 결혼을 막기 위해 베브 박사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다. 그리고 동시에 버디의 죽음을 조사하기로 한 한나. 그런데 버디에 대한 조사를 계속 할수록 사건은 점점 미궁 속에 빠지는데……. 과연 한나는 버디를 죽인 살인범을 찾고 노먼의 결혼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출처: YES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