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s

⑭ 악마의 케이크 살인사건 (Devil's Food Cake Murder)



책소개


새해 첫날 결혼했지만 2월이 되도록 신혼여행을 못 떠난 목사인 밥 크누드슨과 '부 몽드'의 주인인 클레어. 마침 어린 시절을 크누드슨 댁에서 지낸 매튜 월터스가 안식월을 맞아 방문하여 그들을 대신해 자리를 맡는다. 한편 노먼 치과의 새로운 업무 파트너이자 전 약혼자였던 베버리 손다이크 박사는 현재 마을 사람들 모두에게 좋은 점수를 받고 있지만 한나는 아직 한 번도 그녀를 직접 대면하지 않았다. 한나는 그녀 때문에 노먼과 자주 얼굴을 보지 못하고 있어 매우 우울하다. 현재는 마이크와의 데이트만이 유일한 기쁨이다.


그런 한나에게 크누드슨 할머니가 걱정스러운 목소리로 연락을 한다. 오랜만에 만난 매튜가 왠지 전에 자신이 알던 매튜가 아닌 것 같다며 한나에게 몇 가지 알아봐 달라고 부탁한 것이다. 안드레아와 함께 매튜의 뒷조사를 한 한나는 그가 매튜 월터스라는 것을 확인시켜주며 크누드슨 할머니를 안심시킨다.


하지만 얼마 후 한나는 교회 사무실에서 부서진 데블스 푸드 케이크 조각과 함께 매튜의 시체를 발견한다. 엄청난 피를 흘리고 죽은 매튜의 시체를 놀란 눈으로 바라보고 있는데, 어디선가 그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고…….


출처: YES24